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온스타일과 DIA TV가 공동 주최하는 신개념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 송지효와 이사배가 참석을 확정했다.
얼리버드 티켓이 지난 17일 솔드아웃이 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한 가운데, 오는 22일 정오 1차 일반티켓 판매를 앞두고 추가 라인업을 공개한 것. 3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 간 진행되는 '겟잇뷰티콘'에 송지효는 9일, 이사배는 10일에 참석할 예정이다.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매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송지효의 참석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특히 '겟잇뷰티콘'에서 지난 1월 11일부터 20일까지 8만 1,037명이 투표에 참여하며 진행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뷰티뮤즈를 뽑는 설문조사 결과 송지효가 K뷰티뮤즈로 선정돼 뷰티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송지효는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와 온전히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뷰티 토크 등을 선보이며 겟잇뷰티콘을 찾은 관람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뷰티 인플루언서 이사배는 뷰티 퀴즈 대회를 비롯해 포토월 인증샷 타임, 평소 궁금했던 뷰티 관련, 또는 팬들이 이사배님에게 묻고 싶은 일상적인 이야기들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오는 31일까지 티몬, 위메프, 네이버 티켓 예약, 티켓링크, CJ몰, 티빙에서 1차 일반티켓이 판매되며, 티켓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는 ‘겟잇뷰티콘’ 공식 쇼퍼백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상, 하반기에 나눠 개최되는 겟잇뷰티콘은 오는 3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된다. 겟잇뷰티콘은 겟잇뷰티와 컨벤션을 합친 것으로, 소비자(시청자)와 셀러브리티,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가 한데 어우러져 뷰티 콘텐츠를 놀이처럼 경험하고 공유하는 뷰티 페스티벌이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