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방송인 전현무는 올 설 연휴에도 '열일'이다.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전현무는 설날 연휴를 맞아 특집으로 진행되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들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설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볼링·양궁·리듬체조·에어로빅 선수권대회'올해도 어김없이 MBC '설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볼링·양궁·리듬체조·에어로빅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찾아온다. 전현무는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 에이핑크 윤보미와 함께 MC를 맡아 재치 있는 입담으로 대회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육대'는 오는 15일 목요일과 16일 오후 5시 10분에 MBC 방송된다.
◆ '해피투게더3'설 특집으로 꾸며진 '해피투게더 – 프렌즈'에서는 조동아리 멤버 김용만, 박수홍이 출연해 졸업 후 연락이 끊겼던 학창시절 친구들을 수많은 일반인 출연자들 사이에서 찾아낼 예정이다. '해피투게더3'는 오는 15일 밤 11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 '로맨스 패키지'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로맨스 가이드'로 나선 SBS 파일럿 예능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3박 4일 주말 연애 패키지를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로맨스 패키지'는 오는 16일 오후 8시 35분, 17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 '나 혼자 산다'
설 연휴에도 빠뜨릴 수 없는 금요일 밤 대세 예능 MBC '나 혼자 산다'는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의 상하이 싱글 라이프 2탄과 만화가 기안84의 집들이를 위한 세 얼간이의 특별한 만남을 그린다. 오는 1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
◆ '문제는 없다'
설 파일럿 MBC 예능 '문제는 없다'는 스타와 스타의 가족이 미스터리한 게임 룸에 들어가 문제를 직접 추리하고 단서를 찾아내 해결하는 전무후무한 방 탈출 가족 게임 쇼다. 처음으로 가족 예능 프로그램의 MC를 맡은 전현무가 아이들과 어떤 케미를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문제는 없다'는 오는 18일 오전 9시 5분 방송된다.
이외에도 전현무는 케이블채널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등 다양한 장르의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해 활약할 계획이다.
[사진 = SM C&C 제공,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