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그룹 NCT DREAM이 신곡 'GO'(고) 뮤직비디오로 글로벌 질주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5일 선공개된 NCT DREAM의 'GO' 뮤직비디오는 아이튠즈 종합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캐나다, 스위스, 덴마크, 벨기에,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 7개국 1위에 올랐다.
또한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지난 5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NCT DREAM이 'GO' 뮤직비디오로 반항적인 면모를 보여주다(NCT Dream Show Their Rebellious Side With 'Go' Music Video: Watch)'라는 제목의 기사로 NCT DREAM의 'GO' 뮤직비디오를 집중 조명했다.
빌보드는 "이전 곡들에서 보여주었던 느낌에서 벗어나 반항적인 면모를 한껏 발휘한 강렬한 일렉트로닉 곡을 발표했다. 풍성한 코러스와 쿵쿵 울리는 베이스를 통해 일곱 멤버들의 노래와 랩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전달하는 이 곡은 'NCT 2018' 프로젝트가 선보이는 가장 어린 멤버들의 파워를 보여주며, 강렬한 랩과 감미로운 애드리브는 퍼포머로서의 성장을 강조한다"고 설명했따.
더불어 "음악 스타일의 변화와 마찬가지로, 뮤직비디오 역시 장난스럽고 밝은 면 대신 앞을 향해 맹렬히 질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은 LA의 거리를 휘저으며 젊음을 만끽하는 NCT DREAM 멤버들의 모습과 블랙라이트, 형광 조명 등으로 가득 차 있다. 노래의 다채로운 템포와 리듬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위한 초석 역할을 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NCT DREAM은 8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 2TV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오는 14일 오후 6시 공개.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