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손예진이 네이버 V앱 '배우 What수다'에 출연한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손예진은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 저녁 8시 네이버 V앱 '배우 What수다'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인 이번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네이버 V앱 '배우 What수다'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감성퀸 손예진이 참석해 네티즌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손예진은 극중에서 기억을 잃은 채 다시 돌아온 '수아'로 분해 순수한 눈빛과 비밀을 간직한 신비한 매력부터 다시 사랑에 빠지는 한 여자의 세밀한 감정 변화를 디테일한 연기로 완성해 개봉 전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통해 보여줄 섬세한 감성 연기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손예진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네티즌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배우 What수다'에서는 네티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은 물론 손예진의 진솔하고 유쾌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세상을 떠난 후 다시 돌아온 아내와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설정에 소지섭, 손예진의 감성 케미를 더해 극장가를 촉촉하게 채워줄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오는 3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