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환절기'(감독 이은동 배급 리틀빅픽처스)가 바로 13일부터 IPTV/VOD 극장동시상영 서비스를 시작한다.
'환절기'가 13일부터 KT ollehTV, SK BTV, LG U+, 케이블TVVOD(디지털 케이블), 네이버N스토어,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ollehTV모바일, 옥수수, 비디오포털, POOQ, 티빙, 곰TV, YES24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IPTV/VOD 서비스를 실시한다.
'환절기'는 마음의 계절이 바뀌는 순간, 서로의 마음을 두드린 세 사람의 가슴 아프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지난달 22일 개봉 이후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환절기'로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뉴커런츠 섹션에 초청되어 KNN 관객상을 수상한데 이어 배우 임수정 주연의 '당신의 부탁'(4월 개봉 예정)으로 2년 연속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된 신예 이동은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은 영화의 관전 포인트. 여기에 베테랑 배우 배종옥, 라이징 스타 이원근, 지윤호의 열연 또한 영화 속 세 주인공의 섬세한 감정선을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하며 작품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번 IPTV/VOD 서비스는 일부 지역에만 한정된 상영관으로 인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이 극장뿐만 아니라 어디에서든 '환절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라, 영화 팬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사진 = 리틀빅픽처스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