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김태희가 출산 후 첫 행보로 광고 촬영을 진행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태희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기업 ‘뉴트리원 구미’ CF 메이킹 영상을 통해 브랜드 전속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출산 후에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모습과 함께 철저한 자기관리는 물론 가족들의 건강까지 세심하게 챙기는 스마트한 여성상으로 변모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태희는 “바쁜 일상 속 건강시능식품을 매일 챙겨먹기 힘든데‘뉴트리원 구미’는 간식처럼 맛있게 씹어 먹으며 건강관리를 할 수 있어 간편하다”며 “자기관리에는 뉴트리원 히알루론산을, 피곤할 때는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를 추천한다” 고 자신만의 건강관리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뉴트리원 구미’ 관계자는 “아름다움의 대명사 김태희가 지닌 아우라와 스타파워, 긍정적인 이미지 등은 급변하는 건강식품 트렌드 변화에 앞장설 수 있는 브랜드가 되는데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다” 며 고 전했다.
김태희의 건재한 미모를 비롯해 건강관리 팁까지 얻을 수 있는 ‘뉴트리원 구미’ CF는 오는 5월 1일부터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기업 뉴트리원라이프의 ‘뉴트리원 구미’는 총 10종으로 구성됐으며 1차로 멀티비타민 구미, 비타민C 구미, 오메가3 구미, 루테인 구미, 아연 구미, 칼슘 구미 등 6종이 출시된 상태다. 각 제품은 휴대가 용이한 파우치 포장과 가정 또는 직장에 두고 섭취할 수 있는 병 포장으로 출시되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스프링 제공]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