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뉴이스트W 멤버 강동호가 연이은 셀프 스포일러에 시무룩한 모습을 보였다.
27일 네이버 V앱 ‘V PICK!’을 통해 스포왕이 된 뉴이스트W 동호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뉴이스트W 멤버들은 피크닉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 때 동호가 “우리도 했잖아. 연습실에서”라고 말했고, 순간 종현이 굳었다. 종현은 “아직 그건 아마 못 보셨을 것”이라고 말해 동호를 얼어붙게 했다. 아직 방송되기 전 내용을 동호가 스포일러 한 것. 이에 종현은 “괜찮다”며 팬들을 향해 “신개념 피크닉을 하고 왔다”고 전했다.
동호의 셀프 스포일러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뉴심당 메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던 뉴이스트W. 동호는 “종현이 요즘 운동하잖아”라고 말했고, 종현은 “아니에요!”라고 부인했다.
이어 종현은 “아직 이야기를 안 해가지고”라며 부인했던 이유를 설명했다. 동호가 “아 이것도 말하면 안 돼?”라며 풀이 죽은 모습을 보이자 종현은 “몸의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하고 있었다”며 동호에게 “시무룩해하실 필요는 없다”고 토닥였다.
동호는 “운동하는 걸 왜 말하면 안 돼?”라고 물었고 종현은 “짜잔 하고 싶었죠”라며 팬들에게 깜짝 공개하고 싶었던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 말은 들은 동호는 “나는 뉴심당 메뉴 정하려고… 너 요즘 운동하니까 단백질 먹자고 하려고 했지”라며 종현을 위하는 마음에 자신도 모르게 자체 스포일러를 할 수밖에 없던 이유를 설명했다.
[사진 = V앱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