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프로그램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은 닭볶음탕 한 그릇을 만들기 위한 도시농부 7인의 농사 성장기로, 농부가 된 연예인들의 농장 라이프를 담은 리얼리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 농구선수 서장훈, 가수 보아, 개그맨 이수근, 박성광, 그룹 NCT 태용, 오마이걸 유아, 닉이 도시농부로서 펼칠 활약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들은 농장에 머물며 닭볶음탕에 들어가는 식재료를 직접 생산하는 데 도전한다. 파종부터 수확까지 한 그릇의 닭볶음탕이 식탁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이 방송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출연진들의 캐스팅 계기를 밝히며 "서울 토박이인 서장훈은 '나만의 농장'을 꿈꾸던 도시인 중 한 명"이라며 "그의 농장 생활은 전원생활에 대한 대리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보아에 대해서는 "닭을 키우고 삽질을 하는 모습이 가장 상상되지 않는 인물인 만큼 그녀의 농장 생활이 궁금했다"고, 이수근에 대해서는 "농사 경험이 풍부하면서 다른 멤버들을 이끌 수 있는 출연자가 필요했다"고 밝혔다.
다음으로 박성광은 "오랫동안 농장에 머물며 관리하는 일에 큰 의욕을 보인, '식량일기'에 딱 맞는 인물"이며, 태용에 대해서는 "농사를 짓는 모습이 상상이 가지 않는 의외의 인물이면서 초보 농사꾼의 자세를 갖춘 인물이 필요했다"는 것.
마지막으로 "유아는 인간 비타민 역할을 할 수 있는 막내 역할을 담당하고, 닉은 먹거리를 직접 생산해서 먹는다는 것에 대한 외국인의 관점을 보여줄 것"이라고 섭외 이유를 전했다.
첫회는 30일 밤 9시 30분에 방영되며 2회부터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 = tvN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