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역대 오프닝 신기록을 경신하며 대한민국 흥행 역사를 다시 쓴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역대급 흥행을 기념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서 긴장감 넘치는 케미스트리를 보여주었던 벨로시랩터 블루와 공룡 조련사 오웬의 강렬한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다. 블루와 오웬은 공룡과 인간의 교감과 우정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폭발적 호평을 이끌어낸 일등 공신이라 반가움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포스터 속 같은 곳을 응시하는 블루와 오웬의 모습과 '진화는 계속된다'는 카피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뿐만 아니라 ‘쥬라기 월드’ 3부작을 관통하는 핵심 주제를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마침내 인간들의 세상으로 나서게 된 공룡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시리즈 3부작의 정점을 보여주었다는 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2021년 개봉을 확정한 ‘쥬라기 월드3’(제목 미정)까지 이어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킨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고, 존재해선 안될 진화 그 이상의 위협적 공룡들까지 세상 밖으로 출몰하는 대위기를 그린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2D는 물론 IMAX 3D, 4DX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UPI]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