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보이그룹 샤이니(SHINee)의 정규 6집 세 번째 앨범 수록곡 '투나잇(Tonight)' 리릭비디오가 공개된다 3일 밤 12시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t Live(잇라이브)' 공식 계정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3일 밝혔다.
샤이니의 다채로운 모습과 떠나간 이의 빈 자리를 보며 느끼는 그리움을 담은 가사가 어우러진 감성적인 영상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SM 멀티 실시간 라이브 방송 채널 '!t Live'는 '투나잇' 리릭비디오를 시작으로 SM 소속 아티스트들의 타이틀곡 및 수록곡 가사를 영상으로 보여주는 '잇라이브 리릭비디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SM엔터테인먼트는 밝혔다.
그러면서 "음악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뮤기박스(Music Gift Box)', 셀러브리티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스페셜 라이브 방송 '셀럽라이브(Celeb L!ve)', 콘서트 대기실을 급습하여 초 단위로 인터뷰를 진행하는 '마이콘 인터뷰(Micon Interview)', 예상치 못한 시간과 장소에서 펼쳐지는 생방송 및 VOD 클립 '잇라이브 스페셜(!t Live Special)' 등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