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너의 결혼식'(감독 이석근 배급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개봉 3주차 8일, 9일 부산, 대구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으며 로맨스 영화 흥행사에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는 '너의 결혼식'이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개봉 3주차 8일, 9일 부산, 대구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스페셜 상영 무대인사를 시작으로 개봉 2주차 경기 지역 무대인사까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전 상영관 매진 행렬을 이끌었던 '너의 결혼식'이 부산과 대구 지역 극장가를 찾아 감사 인사를 전하며 특별한 추억을 이어갈 예정이다.
8일 무대인사는 이석근 감독, 박보영, 강기영, 장성범, 고규필이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메가박스 서면, 롯데시네마 서면, CGV 서면,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CGV 센텀시티, 영화의 전당을 찾을 예정이며, 영화의 전당에서는 미니 GV 시간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뜻 깊은 시간을 함께할 것이다. 또한 9월 9일 무대인사는 이석근 감독, 박보영, 장성범, 고규필이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만경, CGV 대구아카데미, CGV 대구한일, 롯데시네마 동성로, CGV 대구, 메가박스 대구, 메가박스 대구신세계에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