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 소연이 참여한 프로젝트 그룹 'K/DA'의 'POP/STAR' 뮤직비디오가 5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여자)아이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13일 밝혔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가 만든 가상의 팝 그룹 'K/DA'의 데뷔곡 'POP/STAR'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천만 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지난 3일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POP/STAR' 뮤직비디오는 공개 10일 만인 13일 오전 8시 30분 기준 조회수 5천만 뷰를 넘어섰다.
라이엇 게임즈가 탄생시킨 그룹 'K/DA'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인기 챔피언 카이사, 아리, 이블린, 아칼리가 팝 아이돌로 변신해 결성한 그룹이다.
특히, 'K/DA' 멤버 중 아칼리 캐릭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아칼리를 맡은 (여자)아이들 소연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데뷔곡 'POP/STAR'는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소연, 미국의 인기 싱어송라이터인 매디슨 비어와 자이라 번스가 보컬을 담당해 지난 3일 인천 문학 주경기장에서 열린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개막식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다음 날인 4일 공개된 'POP/STAR' 음원 역시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입소문을 타고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미국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 1위, POP 차트 기준으로는 최고 4위까지 올랐으며 국내 음원사이트에서는 벅스 실시간 차트 4위, 멜론 40위권에 랭크되는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입소문을 타고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