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 로그인
  • 회원가입
  • 경제금융
  • 산업IT
    • 산업
    • IT/과학
    • 중소기업
    • 자동차
  • 라이프
    • 생활일반
    • 제약바이오
    • 패션뷰티
    • 여행레저
  • 사회
    • 사회일반
    • 지역
    • 보건
  • 연예
    • 방송
    • 영화
    • 음악
    • 해외연예
    • 일반
  • 프로야구
    • 야구
    • 해외야구
  • 해외축구
    • 해외축구
    • 축구
  • 스포츠
    • 배구
    • 농구
    • 골프
    • e스포츠
    • 격투기
    • 스포츠종합
  • 사진/영상
    • 연예
    • 스포츠
    • 경제산업
    • 영상
  • 랭킹빌더
  • 다음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유튜브 공유
  • 검
검색
마이데일리 메뉴닫기
  • 최신기사

  • 경제금융

  • 산업IT

    • 산업
    • IT/과학
    • 중소기업
    • 자동차
  • 라이프

    • 생활일반
    • 제약바이오
    • 패션뷰티
    • 여행레저
  • 사회

    • 사회일반
    • 지역
    • 보건
  • 연예

    • 방송
    • 영화
    • 음악
    • 해외연예
    • 일반
  • 스포츠

    • 배구
    • 농구
    • 골프
    • e스포츠
    • 격투기
    • 스포츠종합
  • 프로야구

    • 야구
    • 해외야구
  • 해외축구

    • 해외축구
    • 축구
  • 화제

  • 기자연재

  • 사진/영상

    • 연예
    • 스포츠
    • 라이프
    • 영상
  • 돈버는퀴즈

  • 랭킹빌더

경제

CSR캠페인 등 차별된 브랜드 전략으로 한국 마케팅 산업의 기린아로 떠오르는 광고•마케팅 대행사 ㈜워너비인터내셔널

시간2020-03-13 12:37:15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0
  • 가
  • 가
  • 카카오톡에 공유하기카카오톡
  • 페이스북에 공유하기페이스북
  • 트위터 공유하기트위터
  • 네이버블로그에 공유하기URL복사
  • 네이버블로그에 공유하기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브랜드는 기업의 경제적, 문화적 측면에서 중요한 사안으로 역할과 그 중요성은 몇몇 경우 기업 활동의 핵심이 되기도 한다. 특히, 대규모 유통망의 비약적 발전으로 소비자들은 상품명을 쉽고 빠르게 인지해야 하므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구매 결정을 위한 선별기준이 되기도 한다. 브랜드 지명도를 추구하는 데 있어서 소비 심리를 최초상기율(Top of Mind)라고 하며 소비자 마음에 들어온 최상의 브랜드가 가장 빈번하게 구입된다. 소비 심리의 최초상기율은 브랜딩과도 일치한다. 소비자는 특정 브랜드에 신뢰감, 충성도, 편안한 등의 감정을 느끼며, 이런 감정과 경험이 브랜드의 가치와 이미지를 구축해 지속적인 이윤으로 연결된다.

이처럼 브랜드의 중요성이 소비로 직결되면서 기업, 브랜드 정체성 성립과 마케팅의 차별화를 선도하는 광고•마케팅 대행 전문기업 ㈜워너비인터내셔널이 한국 마케팅 산업의 기린아로 떠오르고 있다.

브랜드 정의에 대해 대부분의 전문가는 기업 생존과 성공을 위한 근본 요소라고 인식한다. 따라서 기업은 브랜드를 형성하는 복잡한 요인을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또한, 브랜드의 강한 인식 전파는 기업 상호, 기업 평판, 기업에 대한 감각적, 감동적 부분까지 이어져 지속적인 소비 구축으로 연결된다.

브랜드 마케팅 전략이 중요한 상황에 워너비인터내셔널은 기본적인 SEO시스템과 정체성이 담긴 브랜드의 스토리, 이미지를 구축해 성공적인 마케팅 성과를 보인다. 차별된 워너비인터내셔널의 마케팅 사례로 게임 브랜드의 런칭쇼를 프로모션해 당일부터 다음날까지 1차 판매분 90억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뷰티 디바이스로 각광받는 LED마스크 브랜드 론칭쇼로 뷰티 산업에 대한 대중 인지도 상승에도 기여했다.

마케팅이 단지 광고, 홍보 수단이 아닌 기업, 제품과 소비자의 연결이라는 점을 강조하는 워너비인터내셔널은 기업과 제품의 지닌 메시지를 소비자에 전함으로써 보다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도록 한다.

워너비인터내셔널의 관계자는 “최근 클라이언트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일환으로 산소의 중요성을 알리는 범국민 캠페인을 기획, 진행했습니다. 또한, 기업, 브랜드에 적합한 이미지를 도출, 캠페인에 적용해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이미지와 아이덴티티를 전달했고, 이로 인해 기업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언급했다. 무엇보다 워너비인터내셔널은 일방적인 CSR이 아닌 소비자 참여형 CSR캠페인을 진행해 메시지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과 확산, 캠페인 참여 등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얻었으며, 특히, 기업과 소비자 또는 소비자와 소비자 간의 심리적 거리감을 줄임에 기여했다.

현명한 소비가 보다 강조되는 상황에 소비자는 상품을 재화가 아닌 가치 있는 교환의 대상으로 여기고 있다. 이에 전략적인 브랜드 마케팅으로 클라이언트 제품, 서비스의 지속적인 소비 패턴을 구축하는 광고•마케팅 대행 전문기업 ㈜워너비인터내셔널이 한국 마케팅 산업의 새로운 방향의 제시하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썸네일

    '유인석♥' 박한별, 공백기 끝났으니 필드 가야지…골프룩 입고 '들썩'

  • 썸네일

    “무용수가 되기 위해선 남자 좋아할줄 알아야”, 동성 제자 성추행 징역 4년

  • 썸네일

    '9세 연상♥' 손연재, 72억 자택에서 현실 육아…신상 든 아들에 진땀

  • 썸네일

    "여름이 온다"…장윤주, 몸매 공개에 식단까지 충격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 '얼싸안고 감격' 박서준, '무관' 손흥민 첫 우승 직관했다 '뭉클' [MD픽]

  • '46세' 이정진, 재산 공개 "서울 전세금 20억→투자금 10억" [신랑수업]

  • 박보미, 아들상 2년만 임신 "2번 유산 후 찾아온 기적 같은 생명" [전문]

  • '토트넘 17년 무관 한 풀었다' 태극기 두르고 우승 트로피 번쩍…손흥민 "오늘은 내가 레전드다"

  • 선우용여, ♥남편 200억 빚 보증 섰다 "결혼식 당일 경찰서 잡혀가" [유퀴즈](종합)

베스트 추천

  • 박성훈 "비웃을 수도 있지만, 모두가 믿고 보는 배우가 되는 게 목표"

  • ‘하정우의 그녀’ 강말금, “6관왕보다 열애설이 더 기뻐”(보고싶었어)

  • '유인석♥' 박한별, 공백기 끝났으니 필드 가야지…골프룩 입고 '들썩'

  • '9세 연상♥' 손연재, 72억 자택에서 현실 육아…신상 든 아들에 진땀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기사

  • 숨막히는 수영복 화보 공개한 섹시여돌

  • 초등학교 교실에서 XX한 남녀교사 발각

  • 월드스타가 군대에서 울면서 전화한 이유

  • 음주운전 말리자 귀 물어뜯은 30대 남자

  • 터질 듯한 수영복 몸매 노출한 개그우먼

해외이슈

  • 썸네일

    코난 오브라이언, ‘토이스토리5’ 전격 캐스팅 “우디나 버즈 원했는데…”[해외이슈]

  • 썸네일

    톰 크루즈는 팝콘을 좋아해, “영화 볼 때마다 2~3통씩 먹어”[해외이슈](종합)

기자 연재

  • 썸네일

    트리플에스 곽연지 '격렬한 춤에 흘러내린 옷' [한혁승의 포톡]

  • 썸네일

    기은세 '보기만 해도 -5℃ 낮아지는 청량 패션' [한혁승의 포톡]

인터뷰

  • 썸네일

    '기타맨' 감독 "故 김새론 카페 알바 맞아…사진 찍힐까 늘 눈치" [MD인터뷰②]

  • 썸네일

    '기타맨' 감독 "故 김새론, 겸손하고 따뜻했던 친구" [MD인터뷰①]

  • 썸네일

    '언슬전' 신시아 "못생기게 울어서 좋다고? 오히려 감동" [MD인터뷰④]

  • 썸네일

    "대사 읽자마자…신원호 감독님 OK 사인 받아"…신시아, 표남경 그 자체였다 [MD인터뷰③]

  • 회사소개
  • 고객센터
  • 광고·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사이트맵
  • RSS 서비스
마이데일리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 발행·편집인 : 이석희
청소년 보호 책임자 : 김민희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중구 을지로 11길 15, 408호 마이데일리 (수표동, 동화빌딩)(우: 04543)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
마이데일리의 모든 콘텐츠(사진,영상,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자동화된 수단(로봇·봇, 스크래퍼 등)을 이용한 수집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