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천재교육 관계사 해법에듀의 중국어 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 ‘해법중국어’가 오는 6월까지 가맹비 전액을 면제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결혼과 출산, 육아 등으로 일을 중단한 여성의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주부들 사이에서 경력단절을 끝낼 수 있는 공부방, 교습소 창업 등이 주목을 받는 추세다.
특히 ‘해법 중국어’는 공부방, 교습소, 학원의 다양한 규모로 창업이 가능하여 소자본 창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공부방 창업의 경우 주거 공간 활용이 가능해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고 비교적 창업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 창업 절차와 운영 노하우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실질적으로 창업을 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해법중국어에서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창업 준비부터 오픈까지 필요한 모든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한다. 특히 해법중국어 원장의 실제 성공 사례와 함께 성공 과정에 있었던 학습 관리, 홍보 방법 등을 공유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고 있다.
실제 해법중국어를 운영하고 있는 연세응암교실 원장은 “결혼 후 육아 휴직과 함께 직장을 계속 다니는 것이 힘들었다. 해법중국어 사업설명회를 듣고, 일대일 맞춤형 학습이 큰 장점으로 다가왔고 대상 별로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는 교재가 마음에 들었다”며 “다양한 교육과 매월 진행되는 지사 회의가 교육 사업을 처음 하는 저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을 거 같아서 가맹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한편, 해법중국어 오는 6월 말까지 신규 계약을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가맹비 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법중국어 곽영희 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창업 시장이 위축됨에 따라 창업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가맹비 제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해법에듀의 오랜 노하우로 신입 원장님들이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가맹비 제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가맹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