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가수 송유빈, (여자)아이들의 우기가 SBS MTV '더쇼'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21일 방송되는 '더쇼'에서는 MC 김민규와 평소 믿고 듣는 보컬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비오브유(B.O.Y)의 송유빈, 최근 역대급 콘셉트 'Oh my god'으로 글로벌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여자)아이들 우기가 스페셜 MC로 출격해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송유빈은 이미 여러 방송과 음악쇼 등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한 바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팬들 사이에서 '투 머치 토커'라 불리는 송유빈이 자신보다 더 말이 많은 '투 투 머치 토커' 김민규와의 만남에서 보여줄 화려한 입담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떠오르는 예능계의 샛별 (여자)아이들 우기까지 합류해 극강 비주얼은 물론, 친구 케미까지 예상되며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어, 연이은 티저 공개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정식 데뷔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화제의 신인 H&D(한결, 도현)이 더블 타이틀곡 ‘Good Night'과 ‘SOUL' 무대를 '더쇼'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더쇼'는 전 국민의 건강을 위해 애쓰는 의료진과 거리 두기 실천 중인 모든 국민을 위한 스페셜한 시간을 선보인다. MC김민규와 송유빈, H&D(한결, 도현), CRAVITY 형준 등, 최근 SNS에서 주목 받고 있는 국민 참여형 감사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를 참여해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예정이다.
이날 '더쇼'는 (여자)아이들, CRAVITY, H&D(한결, 도현), MY.st(마이스트), TOO, 비오브유(B.O.Y), 시그니처, 에이핑크(Apink), 원어스(ONEUS), 임팩트, 준&동훈&찬 of A.C.E, 퍼플레인, 하진의 무대가 꾸며진다. 21일 오후 6시 방송.
[사진 = SBS MTV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