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10000LAB COFFEE’가 금일(22일)부터 모바일 무인 주문 결제 서비스 ‘NHN 페이코 오더’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는 10000LAB COFFEE를 이제 ‘NHN 페이코 오더’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NHN 페이코 오더는 페이코 앱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 무인 주문 결제 서비스다. 주문 방법은 식당 테이블에 앉아 각 매장별로 부착된 QR코드를 찍거나 페이코 앱으로 주문하는 것이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카운터에 줄을 서지 않아도 바로 음료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10000LAB COFFEE는 페이코 오더로 주문한 고객들에게 6,000원 쿠폰을 200명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6,000원 쿠폰을 소지한 소비자는 각 2000원씩 총 3번을 사용할 수 있어서 한 ID 당 6,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만랩 관계자는 “만랩커피는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격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편리한 주문을 위해 NHN 페이코 오더 서비스를 시작했다. 본 서비스는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더 좋은 소식이 될 것”, “또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제로페이,카카오페이, 스마트콘 모바일 금액권 등을 확장하였으며, 앞으로도 계속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8년 기업경쟁력지수 및 소비자 선호도 3개 영역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10000LAB COFFEE’는 큐그레이더가 엄선한 Q인증을 받은 우수한 품질의 스페셜티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면서 스페셜티 커피 시장의 선두로 자리잡는듯 하다. 이를 반증하듯 뛰어난 시스템 구축과 로스팅 기술까지 확보하여 국내를 넘어 호주 내 3개 지점을 성황리에 운영 중이며 2개를 추가로 오픈한다 향후 ”10000LAB COFFEE”의 성장이 귀추 되고 국내 커피 시장 또한 질적 성장을 기대해 본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