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아카데미가 인정한 애니 맛집 아드만 스튜디오의 명작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가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극장을 다시 찾는다.
사고뭉치 양떼들과 우주미아 꼬마 외계인의 컴백홈 대작전!을 그린 ‘숀더쉽 더 무비:꼬마 외계인 룰라!’가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4월 30일(목)부터 롯데시네마에서 특별 상영된다.
‘숀더쉽 더 무비:꼬마 외계인 룰라!’는 ‘치킨 런’ ‘월레스와 그로밋’등을 제작한 영국의 애니메이션 명가 아드만 스튜디오의 신작으로 2월 극장 개봉해 패밀리 관객들은 물론 성인 관객까지 사로잡으며 호평을 받았다.
이번 특별 상영은 지난 2월 갑작스러운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아쉽게 극장에서 ‘숀더쉽 더 무비:꼬마 외계인 룰라!’를 만나보지 못했던 패밀리 관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특별상영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예매 경품으로 귀여운 '숀더쉽' 인형과 오리지널 키링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네티즌 평점 9.28점, CGV 골든 에그지수 96%로 뜨거운 입소문을 이끌었던 ‘숀더쉽 더 무비:꼬마 외계인 룰라!’를 향한 "7살 딸아이와 봤어요.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또 아이랑 영화 보러 가고 싶네요", "아드만 팬들은 무조건 좋아할 영화!", "숀더쉽은 완벽하게 10점입니다. 최근 몇 년간 최고로 재밌게 본 영화입니다", "어디 하나 빠지지 않는 아드만 스튜디오 걸작이네요!"등 호평 리뷰들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관객들의 관심이 모아질 예정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같은 영화가 될 ‘숀더쉽 더 무비:꼬마 외계인 룰라!’는 오는 4월 30일(목)부터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퍼스트런]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