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SBS ‘박장데소’의 박나래, 장도연이 방송 전부터 화제다.
지난주 ‘문명특급’에서 공개된 ‘박장데소’의 박나래, 장도연 인터뷰 영상이 업로드 1주일만에 59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인터뷰는 14년 지기 절친으로 유명한 박나래, 장도연이 처음으로 함께 ‘박장데소’의 진행을 맡게 되면서 ‘문명특급’과 만남이 성사된 것.
인터뷰 영상 속 박나래와 장도연은 첫 방송을 앞두고 데이트 코스 대결에 자신감을 보이는가 하면 썸타고 있는 사람과 어떻게 하면 잘 될 수 있을지 두 사람만의 훈녀 스킬과 데이트 꿀팁을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13일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하는 ‘박장데소’의 3차 티저도 공개돼 시선이 집중된다. 박 가이드로 나선 박나래는 특유의 하이텐션과 흥많은 나래코기의 개성을 살려 ‘동적인 언니’의 매력을 십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반면 장도연은 감성 데이트 코스를 소개하며 본인만의 노하우가 담긴 연애 팁 방출은 물론 ‘리액션 장인’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이구동성으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데이트 코스, 완전 다른 두 코스를 소개할 테니 놀라지 마세요!”라고 언급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사진 = SBS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