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예능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이태선이 오디오쇼 고정 게스트로 발탁됐다.
지난 10일 24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네이버 NOW. (네이버 나우) 헤이즈의 '일기'에 첫 출연했던 이태선은 방송 초반부터 떨리는 기색 없이 여유로운 진행 능력을 뽐내며 호스트 헤이즈와 색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특히 드라마 '호텔 델루나' 연우 역으로 인상 깊은 존재감을 선보였던 그와 당시 OST로 화제를 모았던 헤이즈, 두 사람은 만남 그 자체만으로도 높은 기대감을 모았다.
이태선의 중저음 보이스는 당일 진행된 청취자들의 연애 고민들을 달콤하게 읽어주며 듣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더불어 센스 넘치는 그의 답변과 리액션 역시 두 번째 오디오쇼 출연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쇼가 진행되는 한 시간을 알차게 채우며 청취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처럼 '헤이즈의 일기' 첫 배우 게스트로 출연했던 이태선에게 쏟아지는 뜨거운 반응은 고정 게스트까지 이어지며 그의 새로운 도전을 알렸다. 이에 이태선은 "목소리만으로 청취자분들과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소통한다는 게 신기하고 소중한 경험이었다. 서툴렀을 텐데도 재밌고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열심히 그리고 즐겁게 임하며 청취자분들과 소중한 추억 쌓고 싶다. 재밌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의 각오를 다졌다.
이태선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출연한다.
[사진 = 네이버 나우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