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9월 3일 컴백을 앞둔 슈퍼주니어-D&E가 미니 4집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8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 공식 SNS에는 슈퍼주니어-D&E의 네 번째 미니앨범 'BAD BLOOD(배드 블러드)' 트랙리스트가 업로드 됐다. 그 중 1번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B.A.D(배드)'는 일렉트로닉 힙합 장르의 노래로, 아름다운 그녀의 모습을 'BAD'라는 반어법을 통해 가사로 표현했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Contact(콘택트)', '오늘이 지나고 나면'(To you, Tomorrow), 'Change(체인지)'(變花), 'Off Line(오프라인)' 등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답답한 일상이 지속되는 요즘 신나는 노래와 춤이 끊어졌던 우리를 다시 연결해 줄 것이라는 가사가 담긴 'Contact', 록 발라드 장르의 '오늘이 지나고 나면', 묵직하고 리드미컬한 Lo-Fi 힙합 'Change', 그루비한 리듬과 캐치한 멜로디가 중독성 있는 'Off Line'까지 미니 4집에서는 한층 깊어진 슈퍼주니어-D&E의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B.A.D'는 멤버 동해의 자작곡이며, 은혁 역시 수록곡 '오늘이 지나고 나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