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최근 저금리기조와 더불어 지속적인 부동산대책이 나오면서 아파트 거래량이 반 토막 나고 있는 가운데, 세류비즈타워는 성황리에 분양을 이어가며 눈길을 끌고 있다.
세류비즈타워는 단지내상가와 근린상가의 역할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단지형 근린상가이다. 풍부한 개발호재로 '세류역세권 상가'라고 불리고 있으며, 세류역으로 통하는 길목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배후수요와 유동인구를 모두 흡수할 수 있는 단지형근린상가로 주변 부동산관계자들로부터 투자가치 높게 평가받고 있다.
단지형 근린상가의 장점은 단지내상가보다 분양가격이 저렴하고, 단지 내 배후수요를 안정적으로 흡수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세류비즈타워는 수원아이파크 대단지 아파트 사거리코너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업종 입점이 가능하며 상가 활성화도 빠르게 이뤄질 수 있다.
이 밖에도 1층~2층으로는 편의점, 은행, ATM, 약국, 제과점, 편의점 등을 비롯해 다양한 편의시설이 확충되어 있으며 상층부로는 치과, 내과, 이비인후과, 소아과 등 필수 의료시설들이 갖추어진다.
한편, 세류비즈타워 상가는 11월 준공을 앞두고 있으며 홍보관은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에 오픈되어 있다. 더욱 자세한 분양 및 임대관련 문의는 세류비즈타워 분양사무실로 하면 된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