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현실공포 스릴러 ‘언힌지드’가 북미 외 7개국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국내 극장가도 휩쓸었다. 외화 박스오피스 1위,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상승세 분위기다.
영화 ‘언힌지드’가 제대로 터졌다. 영화 ‘언힌지드’는 크게 울린 경적 때문에 분노가 폭발한 남자, 그에게 잘못 걸린 운전자가 최악의 보복운전을 당하는 도로 위 현실테러 스릴러로, 관객들의 흥미를 끌었다. 그 결과 예매율 1위라는 수치로 더욱 기대감을 끌어올린 ‘언힌지드’.
그리고 개봉 후 보란 듯이 외화 작품 중 박스오피스 1위,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박스오피스 중에선 2위를 기록하며 놀라운 성과를 보여줬다.
앞으로의 행보도 더욱 고무적이다. 개봉날 영화를 바로 관람한 관객들 사이에서 호평이 올라오고 있는 것이다. “완전 긴장하고 봐서 어깨가 뭉침(네이버 rhdd****)”, “스릴개쩜(mov_****)”, “시간 순삭 ㄷ ㄷ ㄷ ㄷ 어마어마하다…!!!!(네이버 kche****)”, “실제로 있을 법한 이야기라 공포영화보다 무서웠던 것 같네요(CGV 꿈꾸는 소녀)”, “배려와 이해가 부족하고 참을성과 분노조절이 필요한 시대의 현실적 스릴러(CGV 애드 아스트라)”, “심장이 쫄깃쫄깃했어요(CGV BA**M0227)”, “오랜만에 긴장감을 느낄 수 있던 영화였습니다(익스트림 무비 기억제거기)” 등 영화에 대한 만족스러운 평들이 이어지고 있는 ‘언힌지드’는 입소문을 타고 흥행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가을 극장가에 뜨거운 열기를 불어넣어줄 영화 ‘언힌지드’는 절찬 상영중이다.
[사진 = 누리픽처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