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Forment)와 배우 성훈이 함께한 에스콰이어 화보가 공개되었다. 화보 속 성훈은 럭셔리한 디자인의 향수를 한 손에 든 채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포맨트의 '포맨 시그니처 퍼퓸'은 20대 여성이 가장 선호하는 코튼 향을 베이스로 한 코튼 허그(Cotton Hug), 코튼키스(Cotton Kiss), 코튼 썩세스(Cotton Success) 세 가지의 프리미엄 향수로 구성된 라인이다. 부드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풍기는 향으로 올리브영에서 남성 향수 1순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포맨트의 전속 모델인 성훈은 특유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촬영장에서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향수 바디와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며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속 향수인 '포맨 시그니처 퍼퓸 코튼 썩세스'는 새로운 시대를 여는 성공한 남자를 위한 프리미엄 향수로, 마스터 퍼퓨머인 '프랑수아 번트'가 조향에 참여해 매력적인 니치향을 선사한다.
한편, 공개된 화보는 성훈을 포함하여 배우 이시언과 웹툰 작가 기안84도 함께 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세 남자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기도 했다.
[사진=에스콰이어 매거진]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