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리뷰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3년만에 완전체로 돌아왔다.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이들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B1A4는 19일 오후 6시 네 번째 정규 앨범 'Origine'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영화처럼'을 비롯해 총 12개의 곡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영화처럼'은 서정적인 사운드와 드라마틱하게 이어지는 멜로디가 단숨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담백하면서도 로맨틱한 고백을 담은 가사는 B1A4의 새로운 분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신우는 '영화처럼'의 가사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보여줬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제목처럼 한편의 영화를 연상케 하는 카메라 쇼트와 미장센으로 시선을 모은다. 멤버들 또한 뮤직비디오에 함께하며 신선한 캐릭터 구성에 힘을 보탰다.
특히 이번 앨범은 군 공백기로 인해 솔로와 개별 활동에 주력했던 B1A4를 만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반가움을 안긴다. 여기에 멤버들은 12곡의 꽉 채운 정규앨범으로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하고 있다.
다채로운 장르와 멤버들의 솔로곡 등으로 구성하며 그동안의 기다림에 대한 아쉬움을 꽉 채워나가고 있다. 또한 음악적으로도 한층 성숙해진 B1A4를 만나볼 수 있는 만큼, 3년의 기대림을 무색케 하는 멤버들의 노력이 엿보인다.
[사진 = '영화처럼' 뮤직비디오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