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팬들의 챌린지와 함께 특별한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7일 발매된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의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타이틀곡 ‘정글(Jungle)’의 뮤직비디오는 30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정글’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최근 한 시간 동안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뮤직비디오 2위로 뽑혔으며, 독일과 프랑스 유튜브 트렌드에서 상위권을 기록했다. 이 기세에 힘입어 하루 만에 300만 뷰를 넘어선 바 있다. 이 같은 상승세가 컴백 나흘 째에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남다른 조회수의 비결 중 하나는 팬들의 자발적인 챌린지를 이끌어낸 데서 찾아볼 수 있다. CIX의 팬덤 FIX(픽스)는 최근 SNS 상에서 ‘정글’ 뮤직비디오 스트리밍 캡처 화면을 게재하는 ‘#StreamPartyJungle’ 챌린지를 적극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StreamPartyJungle’ 챌린지는 단순한 인증을 넘어 BX의 ‘불의 지옥’, 현석의 ‘물의 지옥’, 승훈의 ‘사막 지옥’, 배진영의 ‘얼음 지옥’, 용희의 ‘나무 지옥’ 등 뮤직비디오 세계관에 맞춰 ‘fire’, ‘water’, ‘sand’, ‘ice’, ‘wood’ 등의 키워드를 팀으로 표현한다는 점에서 색다른 즐거움까지 선사하고 있다.
특히 CIX 멤버들도 ‘팬바라기’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StreamPartyJungle’ 챌린지에 동참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