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채널A·SKY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조지환, 박혜민 부부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부티판다를 통해 강진 착한 한우 제품을 소개한다.
앵콜 방송으로 편성된 이번 편은 4일(목) 저녁 8시 부티판다 스마트스토어에서 라이브방송으로 진행된다. 특히 '애로부부'에서 미처 전하지 못한 이들 부부의 번외 이야기와 함께 라이브방송을 지원 사격해줄 깜짝 게스트도 출연할 예정이라는 게 관계자 설명이다.
네이버쇼핑라이브 부티판다 측은 "설맞이 특별앵콜 라이브방송에서 소개할 제품은 전라남도 6차산업지원센터에서 추천하고, 개그맨 졸탄의 본방 이후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강진착한한우다"라며 "이번 라이브방송이 제품의 판매 촉진과 자타가 공인하는 명품 한우 브랜드로 거듭나는 데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주식회사 판다크루 '쇼핑라이브 부티판다'는 중소기업 브랜드 및 소상공인을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판매를 지원할 계획을 갖고 있다. 앞으로도 지자체와 연계한 라이브방송을 통해 우리 전통 재래시장과 농축산업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지역 특산물 판매 방송 소식을 접한 전라남도청 강종철 농식품유통과장은 "이번 앵콜방송이 전국적으로 강진 착한 한우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선호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전남의 우수한 6차 산업 인증제품과 함께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개그우먼 조혜련의 동생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영화배우 조지환은 2002년 연극배우로 데뷔해 영화 '실미도'(2003), '한반도'(2006), '친구2'(2013), '극비수사'(2015), '1987'(2017), '미스백'(2018) 등과 드라마 '마이걸', '아이리스', '달콤살벌 패밀리', '원티드' 등에 출연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