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NBA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WKBL가 공식 유튜브 채널 ‘여농티비’의 구독자 1만명 달성을 기념하며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WKBL은 5일 "지난 2018년 5월 처음으로 개설된 여농티비 채널은 매년 구독자 수가 꾸준히 증가해 약 2년 9개월 만에 구독자 1만명을 돌파했다. 이번 이벤트는 구독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정의 상품을 마련하여 댓글 참여 이벤트, 구독 인증 이벤트 등 두 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WKBL은 "댓글 참여 이벤트는 여농티비에 업로드 된 이벤트 영상에 여농티비 응원 및 1만명 달성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되고, 구독 인증 이벤트는 본인 SNS 계정을 통해 여농티비 구독 인증 화면을 캡쳐하고 여농티비를 태그하면 참여 할 수 있다. 5일부터 오는 8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6개 구단 선수들의 경기 사진과 사인이 담긴 엽서 세트를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오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6명에게는 선수들의 손 편지가 담긴 초콜릿 세트도 선물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WKBL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올 시즌 팬들과 만날 기회가 적어진 만큼 영상 콘텐츠를 통한 소통에 집중하고 있다. 앞으로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구독자 및 팬들과의 소통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여농티비 구독자 1만명 달성 이벤트. 사진 = WKBL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