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태리 제면기 브랜드 '마카토가' 오는 7일 배우 변정수와 함께 비대면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변정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엘오미노 쉐프와 함께 프레쉬 파스타와 라비올리를 특별하게 만드는 레시피를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마카토 제면기 사용방법 및 조리 방법까지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에 따르면, 생면을 손쉽게 제면할 수 있는 마카토 제면기의 롤러에는 특별한 기술이 내재되어 있다. 마카토로 뽑아낸 면은 기포가 완전히 제거되어 수타 반죽과 동일한 쫄깃한 식감을 줄 뿐 아니라, 표면에 미세한 수만 개의 주름을 새겨 소스를 잘 머금게 해 건면과는 확연히 다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면 두께 또한 다이얼 방식으로 10단계 조절이 되어 생면뿐만 아니라 베이킹, 라자냐, 라비올리, 만두피 등 다양한 음식에 활용 가능하다. 유일하게 한 손으로 두께 조절이 가능한 제면기로 요리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식품등급(FOOD GRADE)을 받은 알루미늄 합금소재에 아노다이징 공법을 더해 반죽과 면을 뽑는 과정에서 중금속, 쇳가루 등의 유해 잔류물이 배출되지 않는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관계자는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홈메이드 요리와 좋은 재료의 건강한 음식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철저한 자기관리와 건강한 생활습관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변정수와 함께 쿠킹 클래스 콘텐츠 제작, 라이브 클래스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