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모나미 교육 콘텐츠 모나르떼가 오늘 24일 저녁 8시부터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맞아 새해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산된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2월 24일 저녁 8시부터 약 60분 동안 진행된다. 모나르떼는 첫 라이브 방송 상품으로 교육 콘텐츠 '모나르떼 전집&문구 KIT'를 선보일 예정이며, 1일간 최대 30% 할인 및 사은품을 함께 제공한다. 전집 세트 구매 시, 유성 매직 24색과 153 DIY 키트 12색을 증정하며 낱권 구매 시 153 DIY 키트 12색을 증정한다.
모나르떼는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13세기부터 20세기까지의 철학, 역사, 예술, 과학, 경제 관련 135개의 인문학적 내용을 미술 활동과 결합한 융합 체험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역사 이야기가 담긴 교재와 미술 활동을 위한 도안 등 미술 재료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학습법'으로도 불리고 있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가톨릭대학교 교육대학원 이효정 교수가 출연해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유익한 온라인 강연을 진행한다. 초등학생을 위한 효과적인 학습 방법과 함께 4차 산업 혁명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를 위한 교육법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사전 기대평을 작성하면 총 50분을 선정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며, 방송 중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쉽게 맞힐 수 있는 깜짝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나미 교육 콘텐츠 관계자는 "모나르떼가 처음으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선보이니 감회가 새롭고, 고객 분들과 함께 소통할 것을 생각하니 매우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모나르떼는 고객 분들을 위해 알찬 구성과 혜택으로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