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피부 보습 케어 브랜드 '바세린'이 흥국생명 핑크 스파이더스 배구단의 김연경 선수를 새로운 홍보 모델로 발탁한 기념으로 '바른 언니 김연경과 함께하는 거침없이 #해_바세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거침없는 배구실력은 물론, 뛰어난 입담으로 '식빵언니'로 떠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연경 선수는 바세린과 함께 그녀의 건강한 이미지를 통해 '무엇이든 시작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무엇이든 거침없이 시도해 보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2일부터 3월 19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나만의 다짐을 만들면 추첨을 통해 '1등(10명) 인스탁스 미니 11+필름 및 바세린 전 제품', '2등(10명) 스타벅스 상품권 5만원권', '3등(50명) 올리브영 상품권 3만원권', '4등(100명) 바세린 뉴(new) 로션 3종 세트(랜덤)'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9일에 진행된다.
이 밖에도 바세린 제품 구매 시 150주년 한정판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재고 소진 시 행사 종료)한다. 단, 올리브영 플래그십스토어 온라인몰 한정이며 매장별 증정품 취급 수량이 다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바세린 관계자는 "기존에 거침없고 건강한 이미지의 김연경 선수와 함께 바세린 제품을 활용해 거칠어지고 건조해진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 촉촉한 일상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870년부터 시작되어 지난해 150주년을 맞은 유니레버 바세린 오리지널 젤리는 6년 연속 화해 어워드 바디크림 젤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2019년~2020년에는 화해 어워드 바디크림/젤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