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전 세계를 낭만으로 물들였다.
지난 19일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로 컴백한 뉴이스트는 발매와 동시에 각종 글로벌 차트를 석권한 데 이어 해외 유수 매체들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으며 성공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영국 유명 매거진 NME는 뉴이스트 신곡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 뮤직비디오를 "매혹적인 영상"이라고 소개하며 앨범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의 트랙 구성을 언급했다.
또한 홍콩 매체 South China Morning Post(SCMP)는 타이틀곡 'INSIDE OUT'에 대해 "추진적이면서도 쿨한 싱글"이라며 "'Romanticize'와 'INSIDE OUT'은 그룹의 성장을 사운드로 표현하는 역할을 한다"고 뉴이스트의 성장과 이번 앨범에 대한 인터뷰를 다뤘다.
타이틀곡 'INSIDE OUT'은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휩쓴 데 이어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일간 음반 차트 1위를 달성하며 굳건한 음반 파워를 보였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