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EBS와 유튜브 '자이언트펭TV'로 대한민국을 뒤흔든 EBS 연습생 펭수가 이번엔 프라모델로 등장한다. 펭수 프라모델은 피규어 전문회사 '시작 코퍼레이션(대표 이동한)'이 제작하였으며 자사브랜드 <하비플렉스>의 프라모델 2번째 시리즈로 출시한다.
펭수 프라모델은 간단하게 조립하여 자유자재로 펭수의 포즈를 바꿀 수 있는 맞춤형 피규어를 지향하는 제품으로 부품 조립과 스티커로 자신만의 펭수를 표현할 수 있다.
어린이들에게는 감각 체험 학습처럼 손으로 쉽게 만들어 가지고 놀 수 있는 친구 펭수가 되어주고, 어른들에게는 어릴 적 문방구에서 만났던 조립식 프라모델의 추억을 되새겨주는 펭수를 상상하며 개발했다고 한다.
시작 코퍼레이션의 이동한 대표는 "펭수 프라모델은 국민 캐릭터답게 디자인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두 한국에서 제작했다. 그만큼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안전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펭수 프라모델은 오는 4월 30일 네이버 단독으로 출시되며, 당일 밤 9시 개그우먼 홍윤화가 진행하는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통하여 처음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펭수 프라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개 이상 구매 시 배송비 무료, 4개 이상 구매 시 1개 무료 증정, 선착순 2000명 한정 펭수 전용 DJ BOX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도 더해진다.
[사진=㈜시작 코퍼레이션 제공]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