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명품 보컬' 이현이 가창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극본 피비(임성한) 연출 유정준) OST Part 5 '깊은 슬픔'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이와 관련한 1분 55초 가량의 영상이 지난 27일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의 OST 제작을 맡은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의 유튜브 채널 월스TV를 통해 공개됐다.
이현은 영상에서 "오랜만에 OST를 불러서 약간 긴장했는데 곡 자체가 제가 좋아하는 발라드였다. 호흡이 길어서 예전에 느꼈던 슬픔을 (담고 있으면서도) 또 그 안에 편곡은 요즘 감성이 이더라.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곡이고, OST로 영상에도 잘 묻을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OST '깊은 슬픔' 많이 많이 사랑해주시고 드라마는 더 많이 사랑해달라"며 홍보 요정 역할도 했다.
이현이 부른 '깊은 슬픔'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애타게 기다리는 가슴 아픈 심정을 담아낸 노래로, 이현의 차분하면서도 절제된 보컬이 곡의 슬픔 감성을 극대화한다.
특히 쓸쓸한 피아노 선율과 조화를 이룬 이현의 독보적인 음색이 압권으로 발매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깊은 슬픔'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낭만 닥터 김사부' '하이에나' 등에서 음악감독을 맡았던 전창엽이 프로듀싱했으며 작곡가 최병창, 김현준이 만들었다.
한편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는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로 '보고 또 보고' '하늘이시여' '인어 아가씨' 등을 집필한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의 6년만 복귀작이다.
앞서 방영됐던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1'은 TV조선 드라마 역사상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사진 =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