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가수 임영웅이 한국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TOP3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임영웅이 한국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TOP3에 이름을 올리며 다시한번 대세 가수임을 입증했다. 03일 한국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 따르면, 임영웅이 지난 3월 9일 공개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9월 4주(9월 24일~9월 30일) 한국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톱100 차트 3위를 기록했다. 9월 1주TOP1에 이은 7주 연속 상위권 기록이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30주째 차트인하며 톱10 뮤직비디오 최장 기간 차트인 기록을 경신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르면서 스타덤에 올랐다. 임영웅 개인 유튜브 채널도 12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공식 채널 내 또 다른 채널인 '임영웅 Shorts' 역시 독자적인 17.6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올바른 인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는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그는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사진 = 유튜브, 임영웅 팬클럽]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