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진유선 기자]오리온이 ‘초코파이情’, ‘포카칩’, ‘꼬북칩’ 등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情도 그대로, 가격도 정성도 그대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초코파이, 포카칩, 꼬북칩 등 오리온 13개 제품의 패키지에 있는 QR 코드에 접속해, 오리온 ‘가격 동결’에 관한 퀴즈를 풀면 자동 응모 된다. 오는 2022년 2월 13일까지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을 선정, 총 11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오리온 과자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오리온은 8년째 국내 모든 제품의 가격을 동결해오고 있다. 더불어 2014년부터 초코파이, 포카칩 등 18개 제품의 양을 늘리며 소비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데 힘써왔다. 특히, 포장재 개선, 데이터 기반의 재고 관리, 원부재료 글로벌 통합 구매 등을 통해 원가 상승 부담을 자체적으로 상쇄하고 있다.
■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4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케이크 4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파스쿠찌와 함께하는 놀라운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해, 파티를 완성할 반짝이는 라이팅 장식과 크리스마스 대표 컬러인 화이트와 레드를 활용하여 화려하게 표현했다.
신제품은 △부드럽고 촉촉한 딸기 시폰에 상큼한 딸기 콤포트와 레제르 크림을 더하고 불을 밝힐 수 있는 장식물을 올린 ‘윈터 라이팅 케이크(37,000원)’ △초콜릿 시트 사이에 초콜릿 생크림과 베리 콤포트를 넣고 딸기를 한가득 올린 ‘스트로베리 원더 케이크(36,000원)’ △레드 벨벳과 블랙 벨벳 시트가 절반씩 들어가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하프 벨벳 케이크(34,000원)’ △ 화이트 시트에 바닐라빈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커스터드 레제르 크림, 딸기 콤포트가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33,000원)’ 등 4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해피리워드카드’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8,9일 ‘파쿠데이(파스쿠찌 브랜드데이를 줄여 부르는 말)’에도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5천원 OFF 쿠폰’을 제공한다.
■ SPC 던킨, 감성 캠핑을 위한 ‘스토리지 박스’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윈터 캠페인 ‘던킨 치어스’의 일환으로, 캠핑 전문 브랜드 ‘브루클린 웍스’와 협업한 두 번째 굿즈 ‘스토리지 박스’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6일 출시되는 던킨의 ‘스토리지 박스’는 캠핑 등 야외 활동은 물론, 감성적인 인테리어 연출에도 어울리는 수납 박스다. 간단하게 접고 펼칠 수 있는 형태로 이동이 쉽고, 20L의 사이즈로 다양한 캠핑 용품을 담아 이용할 수 있다. 박스의 뚜껑을 덮으면 테이블로도 사용 가능하고, 제품 상단의 버튼을 사용해 뚜껑을 고정할 수 있어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던킨의 ‘스토리지 박스’ 아이보리와 탄 색상 2종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돼 캠퍼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던킨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스토리지 박스’를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웅진식품,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산타를 찾아라!’ 진행
웅진식품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9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산타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3명의 산타 중 웅진식품의 음료를 가지고 있을 것 같은 산타를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가적으로 해당 이벤트를 개인 SNS에 스크랩한 뒤 댓글로 스크랩 url을 남기는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웅진식품의 베스트셀러 음료인 ‘하늘보리’ 혹은 ‘빅토리아 플레인’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3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