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예능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모바일 미디어 채널 딩고(dingo)가 음악 콘텐츠 강자 자리를 더욱 확고히 했다.
지난 2일 글로벌 동영상 커뮤니티 유튜브는 국내 동영상·뮤직비디오 연간 결산 순위를 발표했다.
이날 발표에 따르면 딩고 뮤직 채널에 업로드된 아이유의 히트곡 라이브 영상 '아이유의 킬링 보이스를 라이브로!'가 조회수 3천만 회를 돌파하며 한국 유튜브 이용자들이 올해 가장 많이 본 영상 1위를 차지했다.
딩고 뮤직은 '킬링 보이스'를 포함, 지난 10월 출범을 알린 새로운 음악 콘텐츠 '딩고 레코드'를 통해 김종국, 티아라, 콜드·정유미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음원과 음반을 발매하며 명실상부 음악 콘텐츠를 대표하는 채널로 입지를 굳혔다.
또 지난 9월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공개한 딩고의 새 로고가 '2021 코리아디자인어워드' 아이덴티티 부문을 수상하며 남다른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딩고가 앞으로 선보일 새롭고 신선한 콘텐츠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 = 딩고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