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래퍼 릴보이(lIl BOI)의 프로젝트 신곡이 발매된다.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주스(JUICE) (lIlBOI X Rian & JayB)'는 중독적인 트랩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특유의 넘치는 자신감과 당당함을 표현한 애티튜드가 돋보이는 릴보이의 랩에 튠을 더하는 색다른 음악적 시도로 리스너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한다.
이번 곡은 수많은 뮤지션들과 유명 드라마의 OST를 대중들에게 알리며 '음악 명가'로 불리는 음악 제작 유통사 '블렌딩'의 댄스 프로젝트 앨범으로 '보는 음악, 함께 하는 음악'이라는 슬로건 아래 릴보이(lIl BOI), 리안, JayB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고 2021년 연말 선물처럼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곡을 가창한 릴보이(lIl BOI)는 지난 2011년 힙합 듀오 그룹 긱스의 멤버로 데뷔, '오피셜리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 등 히트곡을 발매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2019년 힙합 경연 프로그램 케이블채널 엠넷 '쇼미더머니 9'에서 우승, 유니크한 톤과 뛰어난 랩 실력으로 국내 힙합 신에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최근 가장 핫한 대세 프로그램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독보적인 개성과 스타성을 보인 '라치카'의 중심 멤버 리안, 유수의 아티스트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협업 중인 댄서 JayB(송재엽)이 뮤직비디오에 출연, 매력적인 춤사위로 영상미를 높였다.
한편 릴보이(lIl BOI)의 신곡 'JUICE (lIl BOI X Rian & JayB)'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와 ㈜블렌딩 공식 유튜브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사진 = ㈜블렌딩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