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챠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의 싱글 앨범 'OMG'의 수록곡 '디토(Ditto)'가 스포티파이 누적 재생 수 2억 회를 돌파했다.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뉴진스의 '디토(Ditto)'는 지난 25일 기준 누적 스트리밍 횟수 2억 83만 9307회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12월 19일 음원이 공개된 지 68일만으로 뉴진스 자체 최단기간이다.
'디토(Ditto)'는 발매 32일여 만에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었다. 이후 2억 스트리밍까지 거의 비슷한 기간(36일)이 소요됐다.
스포티파이에서 2억 회 이상 재생된 뉴진스의 노래는 이번이 두 번째다. 앞서 뉴진스의 데뷔곡 '하이프 보이(Hype boy)'가 186일 차에 2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디토(Ditto)'는 이를 약 4개월 단축한 만큼 뉴진스의 성장세를 확인할 수 있다.
나머지 곡들의 스트리밍 횟수도 빠르게 늘고 있다. 뉴진스의 또 다른 데뷔곡 '어텐션(Attention)'과 신보 타이틀곡 'OMG'는 각각 1억 7887만 3016회, 1억 5730만 8184회 재생돼 머지않은 시기 2억 스트리밍 돌파가 예상된다.
아울러 뉴진스가 지금까지 발표한 6곡의 합산 스트리밍 횟수는 9억 회(2월 22일 기준)를 넘어섰다.
[사진 = 어도어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