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남녀캐주얼 브랜드 피에르가르뎅이 추석을 맞아 맞아 ‘센스 있는 추석선물 제안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 선물을 고객과 평소 스타일링을 어려워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가을부터 겨울까지 입기 좋은 피에르가르뎅만의 베스트 코디 상품으로 제안한다.
피에르가르뎅은 남성과 여성에게 각각 추천 하는 스타일링도 제안했는데 여성에게는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세미 오버핏의 레자 후드 버튼형 점퍼와 반짝거리는 외관이 유니크한 루즈핏 니트, 기본 일자핏 슬렉스로 클래식하면서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코디를 추천했다.
또 남성에게는 카라에 코듀로이 원단 배색 디테일의 항아리 패턴 누빈 패딩 코트와 솔리드 컬러의 기본 라운드 니트, 데일리로 활용도 높은 기본형 데님팬츠로 편안함과 세련미를 갖춘 스타일링을 추천했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스카프 증정 이벤트를, 온라인에서는 선물 박스 및 쇼핑백 증정 이벤트도 함께 전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에르가르뎅만의 품격 있는 디자인과 일상 속의 편안함과 세련미를 추구하는 이번 2023 F/W 컬렉션 제품으로 센스 있는 스타일링과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풍요로운 명절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