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임영웅 새 디지털 싱글 'Do or Die' 뮤직비디오가 초고속으로 2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이 8일 오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12일 오후 조회수 2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의 신곡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