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마더네스트의 호주 본사인 RBK NUTRACEUTICALS가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를 후원한다고 21일 밝혔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더네스트의 호주 본사인 RBK NUTRACEUTICALS는 지난 13일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신유빈 선수는 올림픽 대표팀에 최연소로 선발된 대한민국 여자탁구의 유망주이며,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는 탁구 여자 복식에서 전지희 선수와 함께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노복균 RBK NUTRACEUTICALS 대표는 “신유빈 선수의 세계무대를 향한 꿈과 도전에 힘을 보태며, 한국 탁구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후원을 결정했다”라며 “탁구 애호가인 저를 비롯하여 더 많은 이들이 탁구를 사랑하고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유빈 선수는 "마더네스트의 후원을 받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 마더네스트 건강기능식품으로도 건강에 도움을 받아 더욱 탄탄한 경기력을 만들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호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RBK NUTRACEUTICALS은 호주 식품의약안정청 TGA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일본, 대만, 사우디 아라비아 등 10개국 및 국내 면세점, 백화점에 제품을 납품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