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KB손해보험은 5일 TM(텔레마케팅) 채널 보험 가입 편의성을 높여줄 ‘보이는 TM 서비스’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보이는 TM 서비스는 고객이 TM 채널로 보험상품에 가입할 때, 계약 내용 설명 과정을 휴대폰 화면으로 직접 보며 가입 내용을 확인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상담사와 같은 화면을 보면서 중요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이번 보이는 TM 서비스에는 중간 저장 기능도 있다. 접속이 중단되더라도 10분 이내 무인증 재접속이 가능하며, 상담이 중단된 이후 마지막으로 설명된 내용부터 상품 설명을 이어갈 수 있다.
또한 상담사는 고객 휴대폰에 보여지는 내용 중 중요한 내용을 형광펜으로 강조할 수 있다.
박영식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전무는 “보이는 TM이라는 하이브리드 세일즈 방식 도입으로 TM과 CM이 결합된 새로운 디지털채널 전환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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