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더헬스 앱에서 ‘2024 더 건강 프로젝트’ 실시

/삼성생명
/삼성생명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삼성생명이 맞춤형 헬스케어 앱(애플리케이션) 더헬스에서 ‘2024 더 건강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더헬스는 운동·식이·마음건강 등 건강서비스를 앱 하나로 간편하게 이용하도록 삼성생명이 2022년 4월에 론칭한 종합 건강 플랫폼이다.

2024 더 건강 프로젝트는 새해를 맞아 나의 건강 상태를 바로 알고 한 해 동안 건강을 개선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우선 더헬스 앱에서 제공하는 ‘건강등급’ 서비스를 활용해 나의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건강등급’은 건강검진 기록을 활용해 건강등급(1~9등급)과 질환별 위험도를 산출하고 분석해주는 서비스다.

더헬스 앱은 AI(인공지능)를 기반으로 한 영상 운동코칭, 식단 기록 및 영양코칭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삼성생명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1분기는 새해 건강실천 시작을 테마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시작하는 ‘미라클 워킹’ 챌린지로 매일 8000보 걸음 목표를 달성하고 더헬스 앱에서 스탬프를 획득한 선착순 5000명에게 CU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룰렛 이벤트 페이지에서 걸음 수를 확인한 후 룰렛을 돌리면 매일 추첨을 통해 GS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더헬스를 통해 모든 국민이 건강해지는 2024년이 되도록 유용한 기능과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도입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