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KT&G, 취약계층 무료급식 후원금 1억2000만원 전달

이상학 KT&G 지속경영본부장(가운데)과 임직원이 무료급식소 따스한 채움터에서 급식봉사를 하고 있다./KT&G
이상학 KT&G 지속경영본부장(가운데)과 임직원이 무료급식소 따스한 채움터에서 급식봉사를 하고 있다./KT&G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KT&G는 취약계층 무료급식을 지원하기 위해 ‘사랑의 급식 나눔’ 후원금 약 1억20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후원금은 KT&G 임직원이 자발적 성금으로 조성한 사회공헌기금 ‘상상펀드’로 마련됐다.

사랑의 급식 나눔은 KT&G가 지난 2018년부터 이어온 무료급식 지원 활동이다. 누적 후원금은 총 7억9000만원, 수혜 인원은 약 12만명에 달한다.

지난 19일 KT&G는 서울역 인근 무료급식소 ‘따스한 채움터’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열고 임직원과 봉사자가 함께 급식 봉사에 참여했다.

KT&G는 따스한 채움터 외에 대전 성모의 집에서 진행되는 무료급식에 정기적으로 비용을 지원하고 매월 봉사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KT&G 관계자는 “외롭고 힘든 시기를 보내야 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임직원의 손길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