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LG전자가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노트북 ‘LG그램’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4일 밝혔다.
LG 그램은 지난 29일 기준으로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의 ‘베스트 랭킹’ 코너에서 두 개의 모델이 1~10위 제품에 랭크되기도 한 인기 제품이다.
제품 링크 이미지는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뜻의 ‘닷컴 ONLY’ 라는 문구가 표기되어 있다.
현재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구매 시, 설치기사가 직접 고객에게 배송 및 초기 설정까지 도와 제품을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현재 LG베스트샵에서 운영되고 있는 PC 구독 제품을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추가 운영하여 고객의 선택권을 확대했다.
포토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증정하고 첫 구매 고객에게 주어지는 할인 쿠폰을 더하면 LG 그램 신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LG전자 측은 “노트북은 주 고객층인 Z세대가 인터넷 구매에 익숙하다는 점에서 LG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D2C 판매 효과가 더욱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라며 “이를 고려해 10여 종의 ‘닷컴 ONLY’ 제품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