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배우 조정석의 음악 예능이 넷플릭스행을 확정 지었다.
4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조정석이 출연하는 신규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 넷플릭스에 편성됐다.
조정석은 양정우 PD가 기획하는 새 음악 예능 출연을 제안받고 고심 끝에 출연을 결정했고, 넷플릭스 공개가 확정되면서 '조정석 표 음악 예능'이 글로벌 콘텐츠로 도약하게 됐다.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조정석은 수많은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며 가수 못지않은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해 음악적 재능을 인정받았다.
또한 조정석은 2020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슬의생') 시즌1 OST '아로하'(원곡자 쿨 리메이크곡)와 2021년 '슬의생' 시즌2 OST '좋아좋아'로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이에 '올해의 브랜드 대상', '멜론 뮤직 어워드', '지니뮤직 어워드', '골든디스크 어워즈', '서울가요대상',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등 시상식에서 OST상을 휩쓴 바 있다.
이처럼 음악에 조예가 깊은 조정석이 2016년 tvN '꽃보다 청춘-아이슬란드 편'을 통해 인연을 맺은 양정우 PD와 재회해 선보일 음악 예능은 어떨지 기대가 치솟는다.
한편 조정석이 출연한 tvN '세작, 매혹된 자들'은 3일 종영했다. 오는 22일 개막하는 뮤지컬 '헤드윅' 무대에 오른다.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