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클래식’을 베이스로 만든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2차 추가 발주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카발란 하이볼은 3개월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며 인기를 끌었다. 이에 따라 골든블루는 2차 추가 물량 발주와 함께 신규 판매 채널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카발란 클래식’은 타이완 카발란 증류소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싱글몰트 위스키다. 열대 과일 망고의 달콤함과 함께 스파이시한 향이 어우러져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위스키 수요 증가로 인해 국내 소비자의 위스키에 대한 지식과 안목 또한 높아지고 있다”며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는 블렌디드 위스키를 사용하는 여타 하이볼 RTD(바로 마실 수 있는) 제품과 달리 카발란 싱글몰트 원액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고 소개했다.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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