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는 새 모델 전종서와 함께 라이트 맥주의 특성을 살린 ‘뺌(BBAAM)’ 테마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캠페인 명 뺌(BBAAM)은 칼로리가 낮고 제로 슈거인 카스 라이트의 제품 속성을 재치 있게 표현한 것이다.
오비맥주는 매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트렌디한 매력의 배우 전종서를 카스 라이트의 뮤즈로 발탁했다.
카스는 “본인의 기준대로 작품을 선택하고 도전을 주저하지 않는 전종서의 소신 있고 당당한 모습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이트 맥주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카스 라이트의 차별화된 포인트와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1일 공개된 광고 영상은 ‘요즘 관리 중이라’, ‘오늘 운동해서’ 등의 이유로 맥주를 마시고 싶지만 망설이는 전종서의 모습에서 시작된다. 이내 냉장고에서 카스 라이트를 발견하고 ‘칼로리 33% 뺌, 슈거도 제로니까 우린 놀 때 안 뺌!’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신나게 맥주를 즐기는 장면이 펼쳐진다.
운동이나 식단 등 자기 관리에 열중하는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상황 속에서 카스 라이트의 제품 속성인 ‘제로 슈거’, ‘저칼로리’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카스 라이트는 캠페인 일환으로 직접 소비자가 ‘가벼워짐’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뺌 점프 팝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핑몰, 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간에서 재미있는 체험형 이벤트 존을 마련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카스 관계자는 “국내 대표 라이트 맥주 브랜드로서 라이트의 매력을 알리고 시장을 확대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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