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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온라인몰에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 전용관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젠틀몬스터는 지난 2011년 국내에서 시작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웨어 브랜드다. 세련되고 독특한 안경 디자인으로 이름을 알리며 현재 30여개국에 진출했다.
전용관에서는 100여개의 젠틀몬스터 인기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2024 컬렉션, 2024 옵티컬 등 신제품과 기존 베스트셀러 상품 위주로 구성됐다.
전용관 내 전 상품은 인천공항 출국 최대 3시간 전에 주문해도 인도가 가능하다. 시간대별 주문 가능 시간은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젠틀몬스터 명동점 매장에 이어 온라인 전용관을 운영하며 고객 편의와 접근성을 한층 높인다는 방침이다.
지난달 명동점 젠틀몬스터 매장의 개별관광객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가 넘는 신장율을 기록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젠틀몬스터의 주 고객층이자 온라인몰 매출의 약 60%를 차지하는 2030 세대에 맞춰 이번 전용관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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