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3월 30일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 더사주

오늘의 운세 - 쥐띠

36年生 잘 지치지 않는 날이네요,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움직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48年生 다소 매정해 보일지라도 오해의 소지가 있는 말은 정확하게 전달하도록 하세요.

60年生 결정해야 하는 갈림길에서 혼란스러워서 판단을 내리지 못할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오늘 노력은 결과를 얻기 위한 하나의 과정으로 생각하고 조금 더 노력해 보세요.

84年生 중요한 일을 맡게 된다면 떠올릴 수 있는 최대한의 변수까지 고려해야 합니다.

오늘의 운세 - 소띠

37年生 동남쪽이 길한 방향입니다, 주변 환경의 변화가 도움이 되는 하루입니다.

49年生 지난 일을 다시 크게 벌일 필요 없는 하루입니다, 과거에 얽매이지 마세요.

61年生 주위를 둘러봐도 기댈 곳이 없으니 스스로 버티고 헤쳐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73年生 오늘은 인사를 주고받을 때 활짝 웃으며 밝은 모습을 보여야 운이 상승합니다.

85年生 사회적인 시선과 자신의 현실적인 감각이 마주치는 날이니 감각을 믿어 보세요.

오늘의 운세 - 호랑이띠

38年生 기분이 상해도 상대의 얘기를 끝까지 들어주는 포용력을 보여 주는 게 필요해요.

50年生 서로의 처지를 이해하는 지인들이 있으니 많은 위안과 용기를 얻게될 수 있어요.

62年生 사람들에게 신경 쓰지 않고 자유롭게 본인 생각대로 행동하는 게 좋은 날입니다.

74年生 오늘은 본인의 시간을 만들어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여 내일을 준비하도록 해요.

86年生 온종일 분주하게 움직여서 얻는 것이 미미해도 실망하지 말고 조금 더 노력해요.

오늘의 운세 - 토끼띠

39年生 일어난 일이 평소와 같다면 의심이 가는 상황이라도 단순하게 받아 드려야 해요.

51年生 혼자서 일하는 게 익숙해도 오늘은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일하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어디를 가든지 운이 따르는 날이니 하고 싶은 일을 하면 좋은 성과가 있습니다.

75年生 애정운이 좋으므로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겠습니다.

87年生 오늘은 음주 가무 등으로 인한 과소비, 충동 소비를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오늘의 운세 - 용띠

40年生 친구나 가족 등 인간관계에 힘쓰는 것도 좋은 날을 보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52年生 애처롭고 안타까운 마음이 들어 곁에 있는 사람을 지나치게 챙기려 애쓰지 마요.

64年生 오늘은 되도록 불필요한 일이나 약속은 하지 말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어렵게 생각했던 일도 오늘은 하면 되겠다는 긍정의 마음을 가지고 도전해 보세요.

88年生 조금이라도 자신을 성장시키고 발전시키는 일이 있다면 과감히 행동으로 옮겨요.

오늘의 운세 - 뱀띠

41年生 섣불리 움직이면 득보다 실이 많은 날이니 웬만하면 나서지 말고 몸을 사리세요.

53年生 오랜만에 가족과 같이 저녁 식사를 하거나 모처럼 취미 생활을 같이해도 좋아요.

65年生 화가 복이 되는 전화위복의 날이니 주변 상황이 힘들더라도 끝까지 밀고 나가요.

77年生 창의력을 발휘하는 일을 하게 된다면 떠오른 아이디어를 센스 있게 활용해요.

89年生 기회는 준비된 사람에게 찾아오는 것이니 항상 잡을 수 있는 자세를 가져야 해요.

오늘의 운세 - 말띠

42年生 오늘은 괜한 부스럼 생기지 않도록 행동 하나도 신중하면 더욱 좋습니다.

54年生 작은 이익에 사로잡히면 큰 것을 보지 못하니 나무보다는 숲을 보도록 하세요.

66年生 야외 활동이나 스포츠로 몸을 써보면 오늘은 몸에 힘과 에너지가 넘칠 것입니다.

78年生 지나치게 고집을 주장하면 득이 없으니 적당한 양보와 타협을 하는 것이 좋아요.

90年生 유난히 이성들에게 주목을 받아 외모와 의상에 신경이 많이 쓰일 수 있어요.

오늘의 운세 - 양띠

43年生 체력이 떨어져 있으니 억지로 일을 하려고 하지 말고 휴식을 취하는 게 좋아요.

55年生 기분 나쁜 일이 있더라도, 오늘만큼은 조금 참는 것이 본인에게 유리해요.

67年生 지금은 움직이기에 때가 좋지 않으니 조용히 주변 상황을 지켜보면서 기다려요.

79年生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는 건 좋으나 지금은 준비하고 공부하는데 시간을 투자해요.

91年生 한 가지를 선택해야 한다면 현재 상황에 맞게 스스로 선택하는 게 옳을 것입니다.

오늘의 운세 - 원숭이띠

44年生 다른 사람 말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자신이 생각한 대로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56年生 본인을 인정하고 알아주는 사람이 생기니 하는 일마다 신나고 흥이 날 수 있어요.

68年生 오늘은 빠른 눈치와 순발력이 있어야 살아남는 날입니다, 참고해 보세요.

80年生 망설이고 주춤거리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찬스다 싶으면 바로 움직여요.

92年生 오늘은 무엇보다 상황파악을 빠르게 해야 뒤탈이 없고 깔끔할 것입니다.

오늘의 운세 - 닭띠

45年生 쉽게 결론을 내릴 수 없는 일이라면 억지로 종결지으려고 하지 말고 뒤로 미루세요.

57年生 굳이 가야 하는 약속이 아니라면 약속을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유리합니다.

69年生 완벽한 기회를 잡으려다가 때를 놓칠 수 있으니 적당하다고 생각되면 시작하세요.

81年生 한 번에 많은 일을 처리하려고 하면 심하게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93年生 실력이 뛰어나도 용기가 없어 시작하지 못하면 칼집에 들어있는 칼과 같습니다.

오늘의 운세 - 개띠

46年生 무엇보다 건강에 유념하고 주위에 일어나는 일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게 좋습니다.

58年生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의 조언도 귀담아듣는 것이 좋습니다.

70年生 끝난 일이나 지나가 버린 기회를 아쉬워하지 말고 앞으로의 일에 전력을 다하세요.

82年生 욕심은 내려놓고 하는 일에 집중해서 하나씩 해결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겁니다.

94年生 마음에 두고 있는 상대에게 평소에 할 수 없었던 말이 있다면 오늘은 전해요.

오늘의 운세 - 돼지띠

47年生 뭐든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건강을 위해 가벼운 운동을 시작해 보도록 하세요.

59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따르니 토끼띠나 양띠의 지인과 함께하면 행운을 가져올 겁니다.

71年生 오늘은 뿌린 대로 거두게 되는 날이니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83年生 지금은 매사에 원칙을 지키면서 법이나 규정에 벗어나는 일은 삼가야 합니다.

95年生 오늘은 의욕만 가지고 모든 일을 처리하려고 움직이지 말고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박정빈 기자 pjb@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